LIFE STYLE :-)의 저작물은 AFFILIATE 계약에 따라 해당 MERCHANT의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 환원제 열선 부품 관련 리콜 사항 (포르쉐 카이엔)

 

열린소비자포털에 올라온 리콜 정보입니다.

리콜에 대한 수리 환불 조치 방법은 해당 사업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

만약 적절한 조치가 되지 않는 경우 <열린소비자포털>을 통해 피해구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리콜은 포르쉐 자동차 카이엔 디젤 모델의 리콜관련입니다.

자발적리콜이며 공표기간은 2020년 6월 1일 부터 시행합니다.

전 모델이 리콜이 아닌 관계로 해당 차의 제조연월일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해당내용과 관련없음

 

| 리콜대상 정보

 

제조 연월일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모델 카이엔 디젤중 제조연월일이 2014년 8월 22일 부터 2017년 4월 25일 제조된 차량에 한합니다.

모든 차종에 해당되는 것이 아니므로 우선 자신의 차량 제조일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콜관련 내용과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결함의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공표기간은 서두에서 말한 것 처럼 2020년 6월 1일 부터 진행이 되며 구분은 자발적리콜입니다.

결함의 내용은 위의 내용처럼 <노후화된 플라스틱 오버몰드(Over-mold)를 통해 분사되는 환원제(AdBlue®)가 열선 부품의 오염 및 열선 부품 내부 저항의 증가를 야기하여 열선부품(Heating element)의 온도 센서에서 측정된 값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환원제는 고온으로 인하여 열선 부품 내 열선 리브(Heating ribs)의 부식을 야기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 조치>입니다.

 

리콜 차량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환원제 열선 부품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관련하여 전국 포르쉐 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당 지점 : 031 - 729 - 0912

부산 지점 : 051 - 749 - 0913

 

해당 정보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공기관 - 자동차안전연구원 - 을 통해 좀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ar.go.kr/ri/stat/list.do

 

자동차리콜센터

 

www.car.go.kr

 

자신이 가지고 있는 소유 자동차의 리콜 대상여부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차량 등록번호만으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ar.go.kr/ri/recall/list.do

 

해당 정보는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에서 발췌 및 인용하였습니다.

원 저작물이 궁금하신 분들은 원출처를 통해 그 내용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onsumer.go.kr/consumer/index.do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열린소비자포털은 소비자가 상품, 인증, 리콜, 안전, 위해 등의 정보를 확인하여 소비생활 중 발생 가능한 피해를 예방하고,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쉽게 구제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

www.consumer.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