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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우디 차량 총 14종 좌석 안전띠 경고장치 리콜. 

 

열린소비자 포털을 통해 올라온 차량 리콜 정보입니다.

이번 대상 차량은 아우디폭스바겐 모델로 총 14종에 이르며 좌석 안전띠에 대한 경고장치 관련 리콜 내용으로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관련 모델에 해당될 경우 적절한 조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리콜에 관련하여 수리 및 환불등의 조치방법은 해당 사업자에게 문의(아래)하시면 되며 만약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 경우에는 당 홈페이지(열린 소비자포털)을 통해 구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 출처의 내용은 국토부에 공지되었습니다.

 

 

[리콜사항]

이번 아우디폭스바겐은 자발적 리콜로 공표기간은 2020년 10월 12일 부터 2022년 4월 12일 까지 입니다.

자세한 안내사항이나 원 출처의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글 맨 하단의 관련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아우디폭스바겐 - 제조년월일/ 모델명

 

[리콜내용]

좌석 안전 벨트 경고 기능의 소프트웨어 설계 오류로 인하여 탑승객이 주행 중 안전벨트를 해제하는 경우 경고음 1회 발생 후 경고등이 소멸되는 현상.

이는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제27조 4항에 의거 일부를 준수하지 않아 국내 자동차 안전 기준을 충족하지 않음에 따른 리콜 입니다.

 

A4 35 TDI Premium, A4 40 TDI qu. Premium, A4 40 TFSI, 외 총 14종의 차량으로, 대상 차량(결함)에 대한 생산일자 및 모델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기 내용의 모델과 각 생산일자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리콜방법]

자신의 차량(아우디폭스바겐)의 모델과 생산일자가 당 리콜에 해당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에 따릅니다.

문의업체 주소 : 대표번호 080-767-2834

기타 정보 : 좌석 안전띠 경고장치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시

 

리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공기관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에 대한 소유 자동차의 리콜대상 여부를 간단하게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URL을 통해서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안전 연구원 리콜대상 차량 확인

www.car.go.kr/ri/recall/list.do

 

자동차리콜센터

 

www.car.go.kr

 

본 내용은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그 내용을 발췌하였습니다.

www.consumer.go.kr/consumer/index.do

원 출처 국토부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www.molit.go.kr/porta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