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싱어송라이터의 감미로운 음악 HOPES & DREAMS
다양한 여성 싱어송라이터들의 감미로운 음성을 듣고 싶은 분들에게 필청을 권한는 앨범입니다.
희망과 꿈을 전해주는 다양한 여성 뮤지션들의 자장가를 담은 매우 특별한 편집 앨범으로 담담한 포크송을 비롯해 깊은 소울의 느낌을 전해주는 곡등 다양한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의 작품 15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캐서린 제타 존스와 더불어 나탈리 머천트, 피오나 애플, 로렌스 브라운리등이 참여하였습니다.
사진 ⓒ Tirachard Kumtanom
이번 편집 앨범은 나탈리 머천트(Natalie Merchant)의 담담한 포크 송 'Hey Baby Boy'를 비롯하여 깊은 소울의 느낌을 전해주는 리에넌 기든스(Rhiannon Giddens)의 'My Baby Likes Bacon' 컨츄리 싱어 로잔트 캐쉬(Rosanne Cash)의 'Winter In My Heart' 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이밖에 다양한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들의 작품 15곡이 수록되어 있다.
여성 보컬을 좋아하시는 팬 분들이라면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트랙 리스트]
[앨범 소개]
HOPES & DREAMS : THE LULLABY PROJECT
Catherine Zeta-Jones, Natalie Merchant, Dianne Reeves, Fiona Apple, Lawrence Brownlee 노래 외 9명
UNIVERSAL | DECCA RECORD
발매 : 2018년 5월 28일
구매 : 예스24 음반 ▶ 바로가기
캐서린 제타존스는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배우인데 11살 때부터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연기수업을 쌓게 되었는데 동양적인 신비로운 매력 때문에 전세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됩니다.
아마 이 분을 모르시는 분들은 별로 없을 듯 합니다.
이번 편집앨범 HOPES & DREAMS 을 통해 다양한 느낌과 감미로운 음색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