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 리콜정보 - 제네시스 EQ900 등 3차종, 창유리 관련 리콜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에 올라온 국내리콜 소식입니다. 이번 소식은 차량관련소식인데요, 소제목에서처럼 제네시스 EQ900등 3종이 창유리 관련 리콜이 이루어집니다.

해당 차를 소유하신 분들은 확인하시고 만약 적절한 조치가 되지 않는 경우는 행복드림 열린 소비자포털을 통해 피해구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리콜 구분이 자발적 리콜이기 때문에 꼭 확인해 보세요.

해당 차량의 결함내용과 차 종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량리콜사진 ⓒ Torsten Dettlaff 본 사진은 글과 무관함을 밝힘니다.

 

| 리콜대상 정보

 

■ 차종구분 : 제네시스 EQ900 등 3차종 (창유리 관련 리콜)

■ 제조날짜 : 2018년 2월 12일 ~ 2018년 2월 26일

■ 해당모델 : 제네시스 EQ900, G80, G70 이상 3종이 이에 해당합니다.

 

리콜구분은 자발적리콜이며 공표기간은 2018년 5월 10일 부터 입니다. [출처 : 국토교통부]

 

GENESIS사진 ⓒ 제네시스 공식사이트 https://www.genesis.com

 

[결함내용]

일부 차량에서 글라스 접착보조제(프라이머) 오사용으로 전, 후면 창유리 코너부 미세 들뜸 및 고속 주행 시 리어 클러스가 이탈 발생될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리콜입니다.

대상 차량별 생산일자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EQ 900 : 2018년 2월 12일 ~ 2018년 2월 22일

G 80 : 2018년 2월 12일 ~ 2018년 2월 26일

G 70 : 2018년 2월 12일 ~ 2018년 2월 26일

 

문의처 및 업체 주소 :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 : 080-600-6000)

 

행복드림 소비자포털

 

리콜 상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제공기관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제공기관] 자동차안전연구원 http://www.car.go.kr/jsp/recall/recallInfo.jsp

 

자신이 소유한 차량의 리콜대상 여부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리콜확인] http://www.car.go.kr/jsp/recall/recallSearch.jsp

 

해당 리콜 정보의 자세한 내용은 열린 소비자포털 행복드림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출처] 행복드림 https://www.consumer.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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