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출현 인어가 나타났다고 하는데.. 위가 물고기면 대략 난감.. ㅇ__ㅇ;;;



헤럴드 생생뉴스에 나오던데 이스라엘 해변서 인어와 비스므리한 생명체가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진짜 인어인지 아닌지.. 잘모르겠는데, 동영상을 보니 마지막 부분에 고개를 돌리는것이 인어같기는 한데..

왠지 으스스한 느낌??


인어가 있다? 없다? 의 논쟁은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진짜 인지 거짓인지 모르지만 요 동영상으로는 맞는것 같기도 하고 어찌보면 관심병의 새로운 컨셉일 수도 있고.. 여튼 흥미는 있네요.


저작권상 이미지는 원문페이지에서 보시면 편하겠죠.

[ 원문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31000075&md=20130531083242_AR ]


▲ Youtube By Johny Greek  /  UNBELIEVABLE : Mermaid Sighting in Kiryat Yam, Israel


그건 그렇다고 쳐도.. 왠지 구린내가 나는것 같은데..

근데 왜 인어가 꼭

' 하체가 물고기라고 생각할까?'



LIFE STYLE :-)의 저작물은 일부 AFFILIATE 계약에 따라 해당 MERCHANT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