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할 수 없는 바이올린의 거장, 바이올리니스트 이차크 펄만의 공연소식입니다.
오는 11월 12일 일요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연에 이차크 펄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여하셔서 그 감동을 함께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ITZHAK PERLMAN VIOLIN RECITAL
ROHAN DE SILVA, PIANO
이차크 펄만 바이올린 리사이틀
[공연 정보]
이번 내한공연은 2015년 이차크 펄만의 70세 기념 월드투어 공연 이후 2년 만입니다.
2010년 19년 만의 한국 공연 이후 2~3년 주기로 한국을 방문하고 있는 펄만이지만,
그의 내한 공연을 볼 기회는 많이 않았습니다.
대부분 정상급의 연주자들이 일 년에 100회 이상의 공연을 소화하는 반면, 목발과 휠체어에 의지해야하는 멀만은 일 년에 90회 이상 무대에 오리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내한도 총 5번에 불과합니다. 더구나 이 72세의 거장은 리사이틀 횟수를 점차 줄이고 강연의 횟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강연과 음악교육, 장애인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등에 헌신하고 있는 펄만은 앞으로 활보다는 마이크를 손에 잡은 일이 더욱 빈번해질지 모릅니다.
그렇기에 늦가을 만날 이차크 펄만의 무대는 더욱 놓칠 수 없는 귀중한 순간입니다.
오는 11월 12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예정되어 있는 공연의 프로그램이 확정되었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이차크 펄만 바이올린 리사이틀 프로그램]
슈베르트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론도, b단조, D 895 Op. 70, “론도 브릴리언트”
F. Schubert Rondo for Violin and Piano in b minor, D. 895, Op. 70, “Rondeau Brillant”
슈트라우스 바이올린 소나타 E♭ 장조, Op. 18
R. Strauss Violin Sonata in E♭ Major, Op. 18
Ⅰ. Allegro, ma non troppo
Ⅱ. Improvisation: Andante cantabile
Ⅲ. Finale: Andante - Allegro
드뷔시 바이올린 소나타 g단조, L. 140
C. Debussy Violin Sonata in g Minor, L. 140
Ⅰ. Allegro vivo
Ⅱ. Intermede: Fantasque et leger
Ⅲ. Finale: Tres anime
[공연시간 및 장소]
기간 : 2017년 11월 12일 일요일 오후 5시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좌석 : R석 일반 ~ B석 일반 [미취학 아동 입장불가]
주최 : 크레디아인터내셔널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티켓, 프로그램 내용등에 대해서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 공연정보 - 클럽발코니
http://www.clubbalcony.com/Home/classic/ticket_detail.aspx?Id=19167&perfmode=i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