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만드는법을 검색해 들어오셨다면 잘하셨습니다. 올해도 보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2018아듀~ 새롭게 새해가 시작되려고 합니다. 얼마남지 않은 올해 마지막, 한 해 동안 썸만 타시는 분들, 솔로로 올 크리스마스도 방콕이 예약되어 있는 분들은 보세요.

 

인싸들의 레어템이라고 할 수 있는 향수에 대한 글입니다.

 

 

 

 

솔로탈출을 위한 레어 아이템, 향수!

향기라는 건 참 오묘합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향수도 있고 그 반대인 경우도 있죠. 냄새, 향기는 후각적으로 들어와 우리의 뇌에 깊은 색인을 남깁니다.

아무래도 첫인상의 좋은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 원빈이나 장동건이 아니라면 - 냄새(향기) 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간단한 설문을 볼까요?

 

 

설문조사-내용
설문조사 내용 조사

 

 

체질적으로 의학적인 소견이 필요한 액취증 같은 것이 아니라면 좀 더 자신의 향기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보통 많은 남성분들이 착각하는 하나가 바로 이것입니다. 물론 여성도 해당될 수 있습니다.

 

내게선 아무 냄새도 안 나는데?

 

 

직접 상대편에게 물어봤나요?

많은 남녀가 착각하는 게 자신에게는 좋은 냄새가 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큰 착각이죠.

 

 

이성과 향수(냄새)와의 관계

여친 만드는 법과 냄새가 무슨 관련이 있을까 하겠지만, 향수는 소개팅이나 맞선, 또는 호감 있는 이성과의 만남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람을 만나는 직업을 가지고 일하는 비즈니스적인 면에서도 꼭 필요한 부분이긴 합니다.

 

 

남성수트
남성 수트

 

 

예전이야 남자가 무슨, 이런 고리타분한 생각들을 많이 했지만 시대가 변했습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스스로 가꾸고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말입니다. 특히 흡연을 하는 분들은 더 신경 써야 합니다.

여자분들이 정말 싫어하는 냄새가 담배쩐내 그나마 요즘은 전자담배로 냄새가 많이 줄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 특유의 냄새를 없애버릴 순 없습니다.

 

 

오드퍼퓸 남성향

자.. 볼까요? 오드퍼퓸이라는 향수가 있습니다. 보통 남성의 냄새라고 일컬어지는 대표적인 냄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드퍼퓸이라는 향은 서두에서 말한 것처럼 남성이 많이 쓰는 향으로 장점이라면 최장 7시간까지 유지된다고 하는군요. 은은하게 오래 간직하고 싶은 향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이 쓰는 향수로 유명하죠.

 

 

AFRIMO-오드퍼퓸
오드퍼퓸 - AFRIMO

 

 

일단 가장 기본적인 오드퍼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향이 다 비슷할 것 같지만 각기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알아두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남성향의 특징

  • 레몬 만다린의 상쾌한 느낌
  • 릴리 카르디몸의 달콤한 향
  • 머스크향 + 우디향

 

특히 남성 체취와 같은 느낌의 머스크향과 우디향이 베이스로 포함된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스펙으로 만들어진 옴뮤향수는 모던함과 유혹적 매력을 겸비한 반전의 매력을 지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몸 냄새가 자신 없는 분들이라면 꽤 혹할만한 매력을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친 만드는 법에 필요한 프루스트 현상

첫인상에서 깔끔하고 포근한 매력의 남성 이미지를 떠오르게 만드는 것. 이 역시 여자 친구 만드는 법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은 남성분들에게 해당하는 글입니다.

반대로 성별을 떠나 이성 간에 상대방이 생각나는 건 그 사람의 냄새도 한몫한다고 하는군요.

 

이런 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프루스트현상" 때문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향기가 그 사람을 기억되게 만든다는 효과 때문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향수만을 보았지만 장소나 종류, 이용하는 방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선택지가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과감한 향수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향수종류-소개
장소별 향수 종류 (예 : 프로포즈)

 

 

어떤가요? 솔로탈출을 할 수 있을까요?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이라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가장 호감 가는 이성의 향기로 선정된 향수를 이용해 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가장 대중적인 것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아래 참고 영상을 보세요. 이성에게 좋다는 향수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남성 향수 종류를 확인해 보셔도 좋습니다.

 

향수 TEST 참고영상

ⓒ IMP RED. 향수 TEST 리뷰

 

 

LIFE STYLE :-)의 저작물은 일부 AFFILIATE 계약에 따라 해당 MERCHANT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