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관심을 갖아 달란 말이다! 집사(주인)에게 보채는 고양이.


반려동물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고양이의 영상입니다.  너무 귀엽고 앙증맞네요.

주인에게 쓰다듬어 달라고 보채고 있는 야옹이 녀석입니다.

제가 쓰담~쓰담 해주고 싶네요.. 넘 귀여워요 >___<



1탄 > 쓰담 쓰담 고양이 간절한 눈빛


PAT THE CAT | YOUTUBE BY Mynameisavals


너무나 앙증맞은 고양이입니다. 엄마의 팔을 톡톡톡 '쓰담 쓰담 해달란 말이다! 주인녀석아 ! '

자신에게 관심을 갖아 달라는듯 너무 귀여운 녀석이네요.



2탄 > 터푸한 녀석..두다다닥 두들겨 달란 말이다.


PAT THE CAT | YOUTUBE BY NWCatFurniture


요녀석은 두들여주는것을 좋아하나 봐요.

주인이 엉덩이를 두다다다 두드려 주면 좋아하네요. ㅋ______ㅋ

역시 관심 갖아 달라는듯 팔을 톡톡톡..


두 고양이가 모두 종이 다른데 하는짓은 엄청 귀엽습니다.  고양이 키우고 싶네요.

그래도 반려동물중에서 고양이가 젤루 좋은 것 같네요. 깔끔하기도 하고..

가끔 좀체 곁을 주지 않는 녀석들이 가끔 나오지만..


동물이 아니라 이제 가족의 의미로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함께 하고 있는데, 어디서 보니까 음악과 고양이는 인생 있어서 꼭 필요한 두가지라고 하더군요.. 예쁜녀석들입니다.  Fin.


VIEW ON 해주시면 다른분들도 이글을 보실수 있습니다.



LIFE STYLE :-)의 저작물은 일부 AFFILIATE 계약에 따라 해당 MERCHANT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