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엠더블유(BMW) M5 연료레벨센서 관련 리콜 고지안내 사항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에 올라온 차량관련 리콜정보 안내입니다. 최근들어 BMW가 문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 역시 지난번과 같이 비엠더블유 차량 관련 리콜 안내입니다.
리콜에 관련된 수리와 환불 조치방법등은 해당 사업자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으며 적절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행복드림 열린 소비자포털을 통해 피해구제 신청을 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련 차량을 보유하신 분들은 꼭 참고해 보세요.
사진 ⓒ PhotoMIX Ltd. 해당 사진은 글과 무관함을 밝힙니다.
이번 리콜은 단일모델로 BMW M5 모델명이 되겠습니다.
제조년월일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자차의 제조년월일을 확인하셔서 만약 해당 되신다면 이에따른 적절한 조치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BMW M5의 연료레벨센서 관련 리콜내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정보]
리콜상품 : BMW M5 -연료레벨센서 관련 리콜
제조사 : 비엠더블유코리아(주)
제조년월일 : 2018년 2월 7일 ~ 2018녀 6월 25일
만약 차량 소유주가 해당 기간에 제조된 차량을 소유하였을 경우 행동요령입니다.
연료라인을 연료레벨센서가 작동하는데 간섭이 없도록 케이블타이로 고정
리콜방법은 2018년 2월 부터 진행이 되었으며 아래 문의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및 업체주소] 비엠더블유커뮤니케이션센터 | 전화 : 080-269-5181
리콜에 대한 자세한 정보제공은 자동차안전연구원을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차량이 리콜대상 차량인지에 대한 여부를 차량 등록번호를 통해 아래에서 바로 조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바로 대상확인하기 : http://www.car.go.kr/jsp/recall/recallSearch.jsp
※ 관련자료는 열린 소비자포털 행복드림에서 발췌하였습니다. https://www.consumer.go.kr